시스디자인 강남점 방문 후기

소파를 구입해야해서 시스디자인 강남점을 방문했다. 아내가 예쁘다는 소파가 있어서 직접 앉아보고 구매를 결정하려고 오프라인 매장을 찾았다.

가구는 집 분위기를 만드는데 크게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 그리고 단순히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공간에서 사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만져보고 앉아보고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나중에 후회를 줄이는 방법이다.

보통 대부분의 가구가 고가이고 한 번 사면 바꾸기도 애매하기 때문에 아에 저렴하게 찾을 것이 아니라면 직접 보고 고르는 것을 적극 추천 한다.

시스디자인 강남점은 삼성역과 선릉역 중간에 위치해 있다. 필자는 잠실 쪽에서 찾아갔기 때문에 삼성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다.

매장내엔 여타 가구점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가구들이 비치되어 있다.

직원분께서 편안히 구경해도 된다고 하셔서 이 소파도 앉아보고 다른 소파도 앉아보고 계속 비교해봤다.

확실히 소파는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편한 건 아니다. 기본적으로 본인 체형에 잘 맞아야 한다. 그리고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게 색감이나 전체적인 크기로 비롯된 느낌들이 다를 수 있다. 물론, 내장재나 재질은 가격적으로 비싼 것이 좋긴한 것 같다. 따라서, 본인의 체감한 부분을 잘 정리해서 모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몇몇 관심가는 제품을 고르고 직원분께 견적을 봐달라고 했다. 그때 그때 프로모션이 달라지는 지 매장에 표시된 가격보다 조금 할인 된 가격으로 견적을 안내해주셨다.

발품을 팔아 피곤하긴 하지만 덕분에 직원분께 궁금한 사항들도 물어보고 생각했던 것과 다른 부분들도 찾아보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댓글 쓰기